선정적이라고 삭제된 여 BJ영상

연예ㅣ2016-09-20 13:12:55

 

 

헐 .. 수위가 좀 너무 쎈거같음..ㄷㄷㄷ 저러니까 당연히 삭제당하지;;;;

우리나라가 아니라도 중국도 엄청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하는, 이른바 ‘BJ’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시청자를 늘리기 위해 엽기적인 행각도 과감히 벌이고, 여성들 같은 경우에는 야릇한 모습을 찍어 남성 시청자들을 끌어모은다.

 

최근 한 중국의 Song Zixin이란 여성 BJ가 짧은 반바지와 민소매를 입고 춤을 추는 영상을 찍었다. 하지만 그녀의 영상은 너무 야하다는 이유로 삭제되었다.

 

지난 7월, 영국 <데일리메일>은 해당 영상을 고스란히 공개하며 소식을 전했다.

 

그녀가 방송을 진행할 당시, 시청자는 무려 10만명을 넘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의 영상은 옷을 벗거나, 유사 성.행.위를 하는 장면이 나오지 않았음에도 삭제를 당해야만 했다. 그녀는 그저 화장실 변기에 앉았다 일어났다 하며 춤을 선보였고, 중간중간 실시간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보내기도 했다.

 

최근 인터넷 생방송에 대한 제재가 강력해졌다. 생방송 관리자 측은 바나나로 유사 성.행.위를 하는 등 선정적인 영상이 많이 올라왔었기 때문에 강력한 제재가 불가피하단 입장이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그냥 춤만 추었지, 옷을 벗지 않았는데 대체 뭐가 문제가 되느냐.”며 항의를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blog.hotdong.kr/fun/funView.pull?code=16247462

 

페이스북 트위터

현시각 인기게시물